거짓말과 살인과 위선이 그들의 특징입니다.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하는것이 악하고 파렴치한놈들의 전형적 특징이며 결코 잘못을 인정하지도 사과하지도 않습니다.
독하고 파렴치하며 뻔뻔하기에 어떤 잘못도 인정치않고 잘했다고 우깁니다.
노무현과 좌익들의 특징이며 김일성, 김정일과 빨갱이들의 특징입니다.
1950년 전쟁을 일으켜 300만을 죽이거나 부상시킨 김일성과 빨갱이들은 그것이 북침이며 어쩔수 없이 반격한거고 조국해방전쟁이라고 말합니다.
북한이 300만이 굶어죽는 지상지옥임에도 30만이 갇혀 정치범으로 몰린 악몽의 나라임에도 지상낙원이요 주체의 강성대국이라고 선전합니다.
노무현은 좌파경제관과 반미로 나라를 말아먹고도 모두가 한나라당과 조선일보탓이라고합니다.
일본은 탐욕과 이기심에서 조선을 삼키고 온갖 고통으 주었음에도 그것이 조선을 위해서였고 조선의 근대화를 위해서엿다고 끝까지 파렴치하게 말하고 있고 고통준 사실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역사는 한 개인의 의지나 노력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대세와 큰 흐름으로 만들어집니다.
1910년 조선이 간절히원했음에도 나라는 망하고 1945년에는 갈라졌으며 1953년에는 전쟁이일어났고 결코 통일되지 않고 잇습니다.
조선의 운명을 결정한것은 미국과 러시아, 중국과 일본이었으며 조선인의 선택과 소원으로 이루어지 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한반도의 운명을 결정할것은 한국민이 아니라 미국과 중국, 러시아와 일본입니다.
1945년이후 북한의 빨갱이 악의 정권이 세워진것은 비단 김일성과 50명의 빨치산세력때문만은 아닙니다. 스탈린의 결정으로 대일전에 러시아가 끼여들었고 4만 러시아군이 북한을 점령햇으며 1950.12월 김일성이 붕괴되기 직전에 100만 중공군이 끼어들였습니다.
알수없는 역학적 구도와 세계사의 큰 흐름을 우리가 바꾸고 우리의 의지와 고집과 소원으로 바꿀수 없습니다.
단 200년만에 미국은 초강대국이 됬고 세계사에서 결정적 역할을 하고 잇습니다.
미국의 한국에 대한 역할은 선과 정의였습니ㅏㄷ.
오늘 한국민이 자유시장경제와 민주체제속에 사는것은 1945.8.15일 미국이 일본과 사투를 벌여 아시아를 해방시킨것 1950.6.25의 공산군 침략을 막아낸것에 기인합니다.
또한 박정희와 그 참모들은 경공업, 중화학공업으로 오늘 한국을 먹여살리고 있습니다.
일본과 중국은 한반도의 통일을 반대하며 한국이 통합됨으로 강력하게 성장하는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특히 중국은 만주를 지키고자 할것이며 과거에도 그랫듯이 언제나 한반도 행복의 훼방꾼으로 역할을 할것입니다.
일본은 한반도의 원한을 잘 알고있으며 통합 한국이 일본의 주요 적수로 자라도록 두지 않을것입니다.
유일하게 한반도의 통일을 지지하고 북한의 해방을 바라는것은 미국입니다.
장차 우리나라의 생존과 번영의 핵심은 한미동맹과 주한미군, 반공태세의 여부에 달려잇습니다.
660년 어리석고 복수에 미친 김춘추는 백제를 당과 연합해 멸하고 만주를 던져버렷습니다.
조선시대 유교가 들어온이후 기술, 상업, 무역, 군인, 실용을 무시함으로 나라가 망하고 국민이 고통을 받아왔습니다.
흥선 이하응의 쇄국은 근대화를 결정적으로 막고 일본에 먹히게 햇으며
유교와 선비등 유림은 우물안개구리로서 변해가는 국제정세를 읽지 못하고 독선과 고집을 부리다가 자기도 망하고 국민도 망하게햇습니다.
오늘 우리 조국이 나아갈길은 반미와 자주, 친김정일, 분배와 평등이 아니라 반공과 친미, 반김정일이며 북한의 주민해방을 위한 전쟁불사일것입니다.
파렴치하고 악한놈들에겐 말이 통하는게 아니라 몽둥이와 전쟁이 통하며 미친개한테 몽둥이가 약입니다.
북한을 해방시키는것은 60년동안의 지상지옥을 끝낸는것은 말과 설득, 퍼주기와 금강산으로 해결되는것이 아니라 김정일의 완전한 붕괴와 멸망으로만 해결됩니다.
중국이 북한을 점령하려들고 통일을 반대할때 중국과 일전불사해야할것입니다.
전쟁은 비참한것이나 많은 것을해결할수 잇으며 만주도 다시 우리땅으로 찾을수 잇습니다.
2억의 인구와 브라질의 크기의땅 자원과 힘을 가질때 일본과 중국, 러시아가 더는 우리민족을 침략하고 가르고 전쟁을 일으키고 자기들 맘대로 하지 못할것입니다.
통일이 되면 우리도 핵무장을 해야하며 강력한 군대와 함대를 건설해야합니다.
우리에게 핵무기와 미사일 강력한 함대가 있을때 1895년, 1905년 1910년, 1945년 1950년의 비극은 역사에서 되풀이 되지 않을것입니다. 가각 청일전쟁, 러일전쟁, 한일합방, 분단, 6.25
우리가 힘이 약하고 어리석기때문에 멸시받고 침략당하고 종군위안부와 분단과 내전을 겪은것이고 오늘 군사적 대치로 고통받는것입니다.
우리안에 썩어빠진 유교정신을 없애버리고 미신과 샤머니즘도 업애버려야합니다. 제도를 바꾸기보다 우리 머리속과 생활에 스면든 나쁜 가치고나 어리석고 악한 사상을 없애야 현실의 복도 보장할수 잇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