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의 저의 Message 중에 해방전 이라는 구절은 해방후로 정정 드립니다. 넓으신 이해 있으시길 바랍니다.
11월달에 다시 6자 회담을 앞두고 우리나라 대한민국이 다시 기선을 잡기 시작 함으로써 바짝 북한에서는 긴장을하고 있는듯한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또는 짜고 치는 고 스톺( go, stop) 일수도 있겠지요. 미국을 보기좋게 다시 한번 골려주기위한 위선의 탈을 쓴 그 연기력은 가히 세계적인 정상급에 속하는것이아니겠습니까 ?
*쇠도 달았을때 두들겨라*,라는 명언과 같이 지금 맥아더 장군 동상철거문제때문에 완전히 그 음모와 계략과 위선(거짓말투성이)이만찬하에 공개 되면서 뽄대좋게스타일을 다 구기고 체면이 완전히 땅에 떨어짐으로써김정일일당들은 어떻게 하면 지난번 처럼 다시 세계을 향하여 핵 방망이 들고 큰소리 치고 미국과 한국에다 으름장을 놓을까 ? 하는 묘책을 찾고 명예회복을 요번에 꼭 해야겠다는 결심을 굳히고있는듯 합니다.
부쉬가 속아넘어가는듯 하지만언론에 비치는 모습과 달리 기도 하는 대통령인고로 하나님의 음성이 항상 그와 같이 하며, 또한 성령님께서 시시각각으로 스승이 되셔서 행동할바를 가리켜주고 계십니다.
그는 확고부동한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마치 다윗왕처럼 기도하는 분이지요 !
고로 참다운 우리 크리스도인들은 교회에 침투된 이 악하고 더럽고 추하고 우릴 쓸어트릴랴는 귀신의 세력을 쫓아내야 합니다. 성령의 검을 들고, 말씀의 전신갑주를 입고 대적 해야 합니다.
이곳에서는 말씀 드릴수 없지마는 대형교회에는 거의 이미 침투가 완료 되었습니다. 작전 계획을 치밀하게 짜고 있으며, 이미 어느곳에서는 행동개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불꽃같은 눈동자로 하나님은 감찰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빛 이 저 북녁땅에 임하시면 흑암의 세력은 물러가는 것이참 이치가 아니겠습니까 ?
하나님이 지키시는 동방의 등불의 나라대한민국은저 왕마귀와 졸개 마귀들이 Control 하고 있는북한땅, 흑암의 세력에 놀아나는 저 북녁땅에 멀지않아, 어둠의 황무한 땅을하나님이빛이로환하게 수놓게 될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이 예언 하신 바 그대로 이십니다.
그래서 시기적절하게 아래와 같이메시지를 드릴수 있는 것이아주 효과적이 아니겠는가....하는 생각을 정리 할수 있었습니다.다시 계속됨 ....... |
|